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바이비트 등 3곳 비교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바이비트 등 3곳 비교

비트코인 마진거래

5월 FOMC 회의에서 미국은 금리인상을 0.5% 올리는 빅스텝을 단행했는데요

연말까지 추가로 2~3차례 인상할 것을 시사했고 자산시장은 얼어붙었습니다.

나스닥을 비롯한 국내증시, 비트코인도 큰 하락 후 회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2

비트코인 마진거래 시세를 보면 금리인상 당일 40K까지 반등했지만

이후 35.5K까지 큰폭으로 하락 했는데요 이전보다 거래량과 변동성이 줄어들었고

전망도 불투명하기에 현물로 수익을 내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공매도와 레버리지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투자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3

대표적으로 ‘워뇨띠’는 비트코인 마진거래로 큰 수익을 내면서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코인 하락장 초입인 2018년, 650만원으로 3000억원의 자산을 일구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4

저 또한 현재 코인 공매도, 레버리지를 활용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5

비트코인 마진거래는 국내 거래소에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마진거래소 3곳의 거래방법, 최대 수수료 할인 받는 법,

Q&A로 보는 워뇨띠 매매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포스팅 하단 워뇨띠 Q&A 모음집 포함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가능한 거래소는 다양하지만 국내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인 비트겟, 바이비트, MEXC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트겟 마진거래는 수수료 할인 50% 적용시 메이저 거래소 중에서 가장 낮은 시장가 수수료를 자랑하는데요 스캘핑을 자주 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바이비트 마진거래는 지정가 수수료가 가장 낮기 때문에 단타, 스윙 매매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MEXC 거래소는 아직까지 한글 지원이 남아잇고 수수료페이백, 킥스타터 이벤트, 가입시 추가입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중으로 처음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각 거래소별 마진 거래방법과 최대 수수료 할인 받는 링크를 공유하니 참고하세요!

비트겟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6

위의 링크로 비트겟 마진거래 가입시 최대 수수료 할인 50%가 적용되고 있는데요 

바이비트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7

위의 링크로 바이비트 마진거래 가입시 최대 수수료 할인 20%가 적용되는데요

Q&A로 보는 매매 방법

비트코인 마진 거래는 ‘워뇨띠’처럼 적은 시드로도 단기간 큰 수익을 낼 수 있지만 큰 손실로도 이어질 수 있기에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는게 중요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9

마진거래 투자 방식은 다양하고 하나의 전통하는 매매 방법은 없는데요 저는 안전적으로 자산이 우상향하고 있는 워뇨띠가 성장했던 방식을 추천하는데요

%EC%8A%AC%EB%9D%BC%EC%9D%B4%EB%93%9C10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시작한다면 처음엔 10배 이하의 레버리지로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BJ, 유튜브 등 타인을 보고 따라하는 매매가 아닌 자신이 직접 시장에 참여하면서 경험을 쌓는게 중요합니다.

뉴스 등 이슈는 선반영이 많아서 10% 정도만 참고하고 있으며 차트분석을 90% 이상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1, 15분봉 / 1, 4시간봉 / 일봉 등을 보고 시장의 심리를 분석하고 투자하고 있습니다.

보조지표는 기본 설정된 이평선 정도만 참고하고 손익비보다는 승률을 중요시하는 매매를 자주 했는데요 시장에 자주 참여하면서 꾸준히 경험을 쌓는다면 성투로 이어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과 대표적인 거래소 3곳의 장단점, Q&A로 보는 매매법까지 알아봤는데요 관련 내용을 공유하니 함께 읽어보세요!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