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 어디서 하는 게 좋을까요?

비트코인 선물거래 어디서 하는 게 좋을까요?

비트코인 선물거래

요즘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이슈가 잦아들지 않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를 하는 분들이나 하지 않는 분들 모두 이런 전반적인 흐름에 주목하고 있는 것은 사실인데요. 단순히 투자의 상품을 넘어 우리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기술력들이 이 암호화폐 시장을 통해 생겨나고 있어 향후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02

비트코인을 국가 법정 통화로 채택한 국가도 있고 과하지 않게, 혹은 자금 세탁 등의 범죄에 연루되지 않게 적당한 규제는 하지만 암호화폐 거래를 하고 수익을 실현하는 등 재테크를 위한 투자의 수단으로 이용하는 데에는 큰 제제가 없습니다.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을 바라보고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를 하는 분들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03

국내에도 벌써 약 600만 명 가까운 수준의 투자자 분들이 암호화폐 시장을 통해 재테크를 운용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빠른 속도로, 갈수록 더 성장해 나가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적절한 수익을 실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실 요즘 암호화폐 시장은 전반적으로 흐름이 좋지 않습니다.

최근 급락 구간을 겪은 이후에는 좀처럼 반등의 기미가 보이지 않고 조금씩 하락하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 있었던 기준 금리 추가 인상안이 확정되는 시점부터 추가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투자 심리가 위축되고 있는데요.

04

현물 거래를 기반으로 운영하는 국내 플랫폼에서는 거래량과 거래 금액이 확연히 줄어든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가능한 해외 플랫폼은 오히려 활발한 투자를 보이고 있는데요.

현물 거래는 현 시세를 기준으로 거래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상승 구간에서는 수익을 실현할 수 있지만 하락 폭에서는 손실을 입을 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 있어 사실 암호화폐 거래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어디서 하는 게 좋을까요?

05

암호화폐는 급등과 급락을 겪은 이후 일정 기간 소강상태를 보이는 모습을 꾸준하게 이어왔기 때문에 저조하더라도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며 투자를 하는 현물 거래 방식과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때문에 종목의 향후 변동을 예측하고 그에 맞는 포지션을 통해 투자하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식이 더 적합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내가 선택한 종목이 향후 상승 구간에 들어설 것이라고 예상되면 롱 포지션을 취하고 내가 선택한 종목이 향후 하락장을 겪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면 숏 포지션을 통해 하락 구간에 대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양방향 모두에서 수익 실현이 가능한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적합한 방식이라고 볼 수 있겠죠.

06

최근 대폭락장을 때려 맞으며 끝 없는 추락을 이어갔고, 추가적인 기준 금리 인상 이슈와 관련해서도 여전히 하방 흐름세를 보이고 있는 등, 전반적인 상황에 비트코인 선물거래 숏 오픈으로 들어갔다면 수익을 올릴 수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요즘처럼 미미한 움직임에는 최대 125배까지 설정이 가능한 레버리지를 적극 활용한다면 미약한 움직임에도 괜찮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만 진행이 가능한데 해외 거래소는 종류가 많기 때문에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해외 코인 거래소를 선택할 때 거래소의 규모와 수수료, 부가 기능들을 체크해 보면 좋은데요.

07

메이저 거래소들 중 요즘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곳은 비트겟입니다.

비트겟은 저렴한 수수료와 다양한 이벤트로 메이저 거래소 반열에 있는 곳들 중에 최근 유입이 가장 활발한 곳인데요.

함께 드리는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평생 50%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이를 활용하신다면 비트코인 선물거래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8

마지막으로 비트겟에 카피트레이딩 기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탑 트레이더들의 수익 활동을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그들의 전체 수익률, 최근 수익률, 팔로워들의 수익까지 전반의 내용을 살펴보고 팔로우 할 수 있어

비트코인 선물거래 초보 투자자 분들이 손쉽게 수익을 실현하실 수도 있습니다.

<추천글>

비트겟 가입 방법 및 이체 방법

09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