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숏 공매도 하락으로 1000% 수익 가능

비트코인 숏

비트코인 숏 공매도 하락으로 1000% 수익 가능

비트코인 숏 공매도 하락으로 1000% 수익 가능

비트코인이 29000$에서 46000$까지 엄청난 반등을 해주면서

현재 46K를 돌파를 못해주면서 하락다이브가 나올거라는 전망이 많이 보인다.

여기서 여러분은 두가지 경우를 선택 할 수 있다.

첫번째로 비트코인 공매도 숏 하락 배팅을 하는것이다.

두번째로는 비트코인 홀딩 및 파는 일이다.

오늘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첫번째 방법인 비트코인 하락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또 내 돈보다 더 많은 돈으로 하락에 더 많은 돈을 투자 하는 방법까지 설명하려고 한다.

비트코인 숏

한국거래소에는 없지만 외국거래소에는 비트코인이 내려가는것에 돈을 걸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 올라가는것에 돈을 걸 수 있는 시스템도 존재하는데 여기서 일반 한국거래소랑 다른점이 있다.

내 돈보다 더 많은 돈을 하락 상승에 돈을 걸 수 있다는것이다. 비트코인 숏이 비트코인이 하락하는거에 돈을 건다는 뜻인데 많은 사람들이 지금 하락에 돈을 배팅하고 있다.

주식을 하는 사람은 알겠지만 비트코인도 파생상품중에 선물이라는 기능이 있다.

즉,선물이라는 기능은 내 돈보다 더 높은 돈으로 하락 및 상승에 돈을 넣을 수 있다.

레버리지라는 기능이다.

1628775397454

현재 전세계 1등 바이낸스 거래소 기준으로 현재 비트코인에는 레버리지 125배까지 할 수 있다고 한다.

즉,만원밖에 없어도 125만원으로 비트코인 상승 및 하락에 돈을 넣을 수 있다는 소리다.

이게 진짜 가난에서 탈출 할 수 있는 시스템이냐면 만약에 내가 100만원밖에 없어도

비트코인이 우상향을 하고 있을때 레버리지 100배로 비트코인1억어치를 살 수 있기 때문에

1628775492300

실제로 600만원으로 2000억을 워뇨띠라는 24살 한국트레이더가 만들면서 많은 화재를 모은적이 있다.

비트코인 공매도

비트코인 공매도란 비트코인 하락에서 생기는 차익금을 노리고 실물 없이 비트코인을 파는 행위이다.

즉,쉽게 말하자면 그냥 비트코인이 하락에 내 돈을 넣어서 하락하면 그 만큼 수익을 얻는 방식이다.

BTC공매도는 다른말로는 비트코인 숏이라고 부른다.

근데 비트코인만 공매도 기능이 있는것이 아니라 다른 알트코인에도 공매도 기능이 있다.

실제로 대하락장때 많은 코린이들은 돈을 잃었지만 코인 고인물은 이 기능을 돈을 엄청 벌었다.

1628775875500

바이낸스 공매도 8000%수익

한때 이더리움클레식이 엄청나게 급등했던 사건이 있었죠?

어떤 사람은 이때 코인 샀었지만 코인이 잘 아는 사람은 거품인걸 예상하고

이더리움클레식에 하락에 자신의 돈을 75배나 레버리지에서 돈을 넣었죠.

그 결과는 7000%라는 수익을 안겨 줬습니다.

이처럼 하락에 확신을 가지신다면 레버리지 기능을 통해서 인생을 역전 시킬 수 있는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공매도 하는 방법?

현재 한국 거래소에는 비트코인 하락에 돈을 버는 시스템을 지원해주지 않습니다.

전세계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해야하는데요.

비트코인 공매도 하는 방법을 알려면 먼저 한국거래소에 있는 여러분의 코인을 바이낸스 거래소에 보내서 거래 할 줄 알아야 하는데요.

저도 생각보다 복잡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생각보다 엄청 간단합니다. 아래 포스팅은 사진과 함께 하나하나 그 과정을 담았습니다.

또 선물거래를 하기전에 여러분이 함부로 했다가는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선물거래 시작하기 전에 꼭 한번 읽어보시고 시작해보세요.

cu1628775798825

부자가 되려면 추세를 따라야합니다.

코인이 하락추세로 변경되면 그 추세를 따라 하락에 돈을 넣고, 상승 추세로 변경되면 상승에 내 돈을 넣는 방식으로 돈을 벌어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생각이 깊은 밤이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투자는 모두 본인책임입니다.

#비트코인공매도 #비트코인숏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글

비트코인 선물(마진) : 격리 VS 교차 (feat.레버리지)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