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역대급 혜택을 받아보기

17

비트코인 역대급 혜택을 받아보기

올해는 정말 많은 분들이 다양한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시는 듯합니다.

주식시장뿐만 아니라, 이제는 가상자산 시장에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하고 계십니다.

올해 여러 가지 가상자산들이 상승세를 보이면서 관심을 가지게 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번 가상자산 시장 활성화의 시작은 결국 가상자산을 대표하는 비트코인

상승세가 시작된 작년 말부터 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역대급

코로나19로 인한 전세계 각국의 앞다툰 유동성 공급 및 경제 부양책으로

인하여 시장에 유동성은 넘쳐나게 되고 이로 인해 좀 더 나은 투자처를 찾기 위한

노력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비트코인은 ‘디지털 금’ 이라는 내러티브로 언급되며,

이제는 개인 투자자분들 뿐만 아니라, 헤지펀드, 기관 등도 관심을 보이고 투자를 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인 테슬라 같은 기업들 역시 가상자산 투자에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andre francois mckenzie uw3VwkDHiMI unsplash

국내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이제 시작 해보려고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서

‘처음으로 시작하려면 방법이 어렵지는 않을까?’

하는 마음에 관심만 가지고 실행에 옮기지 못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간단하게 가상자산 거래소의 선택과 가입 그리고 입금 후 매매에 대한 설명을 한번 드려볼까 합니다.

andre francois mckenzie Q4W8GjjKjuw unsplash (1)

비트코인 거래를 위해서는 먼저 거래를 할 수 있는 거래소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주식과는 다르게 각 개별 거래소마다 가격과 거래량 등이 다르기에 선택하면서

고민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많은 고민을 하신 후에 대부분의 경우 신뢰도와 거래량 두 가지를 모두 갖춘

빗썸 거래소로 가입을 하고 투자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비트코인 매매를 시작하기 위해서 빗썸에 가입하는 일은 쉽고 간단한 편이며 신규 가입자분들에 대한 혜택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그리고 좋은 혜택도 받으면서 비트코인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초기 가입 이벤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6월이 되고 현재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이 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5

신규 가입을 할때는 위와 같이 휴대폰 본인확인과 이메일 인증만 해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해당 인증만 진행을 하시면 신규 가입자 혜택인 3,000원의 가입 축하금과 수수료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 위해서는 외부에서 코인을 입금하던가 혹은 계좌 연동 후 원화를 입금해주셔야 하는데요. 빗썸은 농협 계좌를 연동해야 합니다.

6

6월의 신규 이벤트를 살펴보면 신규 가입 후 NH농협은행 계좌 등록만 하더라도 바로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H농협 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로그인 후 계좌 등록을 해주시면 되고 계좌가 없을 경우라면, 농협 올원뱅크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간단하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시고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만 진행을 하셔도 약 13,000원 정도의 수익을 이미 확보하신 셈이 되겠네요!

7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빗썸 6월 신규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크게 3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Event 1

타 거래소 등에서 5만 원 이상의 가상자산을 입금하거나 원화를 5만 원 이상 입금하실 경우에는 4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에어드랍 해줍니다. 신규 가입을 하고 계좌 연동 후 입금을 5만 원 이상 할 경우라면 53,000원의 역대급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vent 2

1억 이상 거래 시 5만 원 이상 지급 해줍니다. 사실 거래를 자주 하다 보면 거래금액 1억은 어느새 금방 되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상자산에 투자를 해보신 분들은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 텐데요. 신규 가입자 중 거래금액이 6월 기준 1억 원 이상 하신 분들은 거래 수수료 페이백을 통해 5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어서 총 103,000원이라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Event 3

6월에 100만 원 이상 거래 시(대부분 가능하신 거래금액입니다) 10명을 추첨하여, 100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도 제공을 하는 것을 볼 수 있고요.

빗썸은 그동안 다양하고 괜찮은 신규 가입 이벤트를 해왔었는데 이번이 가장 좋은 혜택이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이번 6월 이벤트에서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9

빗썸은 비트코인 등의 가상자산에 투자할 때 신규 가입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가상자산의 상장 혹은 하드 포크 같은 공시가 있을 경우에 다양한 에어드랍을 통해서 다양한 매매나 입금 관련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거래 시 해당하는 이벤트를 참고하시면 수익적인 부분에서 상당한 도움이 되실 겁니다.

harrison kugler 9GBM6A4FRQM unsplash

비트코인 매매를 아직 시작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관심은 있지만 선뜻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기가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이왕이면 이렇게 혜택이 좋은 거래소에서 시작을 하시는 게 좋겠죠? 🙂

투자를 하면서 꾸준하게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기에 더 좋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빗썸의 신규 가입 혜택을 받고 비트코인 매매를 진행하시게 된다면, 처음부터 편안하고 든든한 마음으로 투자를 시작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빗썸 이벤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 본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하여 빗썸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

국내 거래소 외에도 해외 거래소가 궁금하다면 바이낸스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