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추세전환 그리고 수익

이더리움

비트코인 이더리움 추세전환 그리고 수익

비트코인 이더리움 추세전환 그리고 수익

저는 이런 장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물론 오늘같이 급락으로 이어지는 것에 대한 부담도 분명 있기는 하지만 하루마다

추세가 변경되면서 물렸던 종목도 풀어지고 또 추세를 정확히 파악해서

그 추세대로 매매를 해서 수익도 올려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추세 전환(상승->하락)이 확실하게 나왔는데요.

특이한 부분은 알트코인들도 추세는 따라왔지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비해 이전처럼 크게 추월하지는 못하고 있네요.

일단 비트코인 차트를 보면서 이야기를 할께요.

비트코인 차트를 보시면 롱을 잡고 있던 것이 어느 순간 숏으로 전환되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추세 전환(상승->하락) 되기 전에는 롱으로 익절 3번을 했고 추세 전환이 된 후에 숏 익절을 15번 했네요.

original 6
이더리움

저의 봇들(바봇, 겟봇)이 추세를 잡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리도록 할께요.

[ 봇들이 추세를 파악하는 방법 ]

  1. 이동평균선(MA) 5일선의 이이전봉 (MA_B_2)

  2. 이동평균선(MA) 5일선의 이전봉 (MA_B_1)

  3. 이동평균선(MA) 5일선의 현재봉 (MA)

  4. 현재 가격 (C_P)

라고 할 때

하락 추세로 판정하는 로직은 (이이전봉이 이전봉보다 크고 , 이전봉이 현재봉보다 크고, 현재봉이 현재가보다 크다) 아래와 같습니다.

MA_B_2 > MA_B_1 and MA_B_1 > MA and MA > C_P

그리고 상승 추세로 판정하는 로직은 (이이전봉이 이전봉보다 작고, 이전봉이 현재봉보다 작고, 현재봉이 현재가보다 작다) 아래와 같습니다.

MA_B_2 < MA_B_1 and MA_B_1 < MA and MA < C_P

위의 경우가 아닌 상황이면 상승도 아니고 하락도 아닌 애매모호 추세(어느쪽으로 갈지 알수 없는 추세) 라고 칭하고 이 때에는 포지션 진입을 하지 않고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추세 판단을 하도록 해두었는데 비트코인은 제대로 작동을 한 듯 합니다.ㅎㅎㅎ

이번에는 이더리움 차트도 한번 볼게요.

이더리움은 처음부터 숏을 잡고 있었기 때문에 추세 반전과는 상관없이 숏 익절만 27번을 했네요.

original 9
%EB%B0%94%EC%9D%B4%EB%82%B8%EC%8A%A4 ETH %EC%88%8F%EC%9D%B5%EC%A0%88%EB%93%A4

요즘 코인장을 보면 이전에 코인장이 좋았던 시기의 흐름을 보는 듯 합니다.

원래 코인장이 좋을 때에는 이렇게 상승과 하락이 하루마다 반복되었거던요.

아무래도 시즌3가 오는 것이 아닌가(?) 살포시 전망해보게 되네요 ㅎㅎ

original 2

그럼 오늘은 바이낸스 수익만 볼께요. (비트겟 수익은 주에 1번만 할 생각입니다)

6월이 몇일 지난 현재 겨우 1%를 넘겼네요.

바이낸스 6월 수익율은 1.1366% 구요.

수익금은 436,37 달러 입니다.

승률은 당근 ㅎㅎㅎ

%EB%B0%94%EC%9D%B4%EB%82%B8%EC%8A%A4 6%EC%9B%94 %EC%88%98%EC%9D%B5%EC%9D%B8%EC%A6%9D %EC%88%98%EC%9D%B5%EA%B8%88

아직 오늘이 다 지나간 것은 아니지만 코인 매매 수익이 내일 집계에서는 좋을 듯 합니다. ㅎㅎㅎ

이런 희망행복회로를 돌려보면서 오늘도 열심히 봇들을 격려해야 겠네요.

코인공부방 추세전환을 알려주는 캔들패턴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PC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링크

모바일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링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