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주말엔 어디로 갈것인가?

비트코인 주말엔 어디로 갈것인가?

비트코인

바이비트 비트코인 15분 봉 차트

지난밤 10시 30분에 미국 소비자물가지수가 작년대비 7.5%나 높게 발표 되면서

한방에 떨어지는 차트를 볼 수 있었다.

필자는 요때 기회다 싶어서 줍줍 했는데 잘 올라가길래

와 51k 가겠구나~~~~씐난다~~~ 하고 푹잠.

아침에 일어 났더니 알람 몇개가 떠있는데

liquidation 어쩌고

아! 청산 당했구나 하하

역시 선물은 오르면 팔아야하는것이 진리!

시드 조금 옮겨놓은 서브계정이라 손해가 크진 않지만

그래도 이 청산이라는 것이 사람 아주 킹받게 하는것이라 금욜부터 멘탈 바사삭

비트코인
바이비트 비트코인 5분 봉 차트

그래도 계속 떨어질 줄 알았더니 횡보 정도는 시켜주고 있어서 차트를 보고있다.

오늘 밤에는 FOMC 회의록을 공개한다는데

그 핑계로 또 휩쏘 주지말고 주말이 지나고 나면 어? 언제 50k 넘었지? 하길 기대하며

현물 위주로 담아 보고 있다.

요즘 장이 위아래 넘 무서워서 오늘은 선물은 피하려고 한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을 하실때 수수료 20%를 할인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세계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을 꼭 하셔야 하는데 영어라 부담되시겠지만 다들 수식 창출을 위해 이정도는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아무것도 아니겠죠?코인 거래를 한다면 누구나 가입해야 하는 거래소인데

가입방법 목차를 간단히 3가지로 요약해 드리자면 회원가입-보안인증- 신원확인으로 나뉜답니다.

접하는것은 바로 회원가입인데 이때 비트코인으로 돈 버는 방법 바로 수수료를 할인받는 방법을 안내해 드릴께요!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바이낸스에 가입하시고 평생 수수료 20% 할인 받으세요!

​회원가입 어렵지 않으니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시 추천인 링크가 나오는데요btcxxo 투명이미지

밑에 해당 경로를 통해 가입할때만 수수료 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있다는 점이 유의 하시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11136

 

일반적인 현물거래는 내가 매수한 후 오른 만큼 차익이 나는데 선물의경우 바로 하락할 때도 하락을

예측만 수 있다면 수익을 낼 수 있다것이 바이낸스 코인의 큰 이점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뉴스보도에 보니 대기업에서도 암호화폐에 관심을 갖고 진행중비중이라고 하는데 이유는 당연히 앞으로의 시장성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사실 그동안 기존의 화폐는 중앙은행이 관리 하고 있고 보안성이 떨어지는것이 사실이였죠.

 

바이낸스 수수료 20%할인 링크

 

하지만 이번 바이낸스수수료 공부를 하는 코린이가 알아보고 공부해 보니 암호화폐는 탈중앙화는 물론

보안성등 다양한 장점으로 매력적인 투자수단이라 소액으로 차근차근 시작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코인 거래를 하는 분 중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

바이낸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이며 그만큼 이유있는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코인을 거래하신다면 바이낸스 이용해 부자되시는 첫걸음 잘 걸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