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하는법 빗썸 거래소 가입 및 준비해보기

비트코인 하는법 빗썸 거래소 가입 및 준비해보기

코인 하는법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올해 관심을 가지기도 하고 또 관심을 넘어 직접 투자를 시작해 보셨을것 같습니다.

555545454

비트코인 하는법에 있어서 가장 먼저 선행되어야 할 부분은 바로 거래소의 가입입니다. 주식거래도 증권사거 여러곳이 존재하듯 코인도 마찬가지입니다. 국내에는 여러개의 거래소가 존재하지만, 이러한 거래소 중 안정성이 확보된 신뢰도가 높은 곳임과 동시에 초보분들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거래소 그리고 거래를 하기 용이한 유동성이 확보된 거래소라면 더 좋습니다.

434334

비트코인 하는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은 가상자산 투자에 관심을 가지시고 거래소를 알아보시는 경우라면, 빗썸 거래소를 통해 시작을 해보시면 좋습니다. 빗썸 거래소의 경우에는 얼마 전 가상자산 거래소 신고수리가 완료 되기도 했으며, 안정적인 거래와 운영은 물론 신뢰도가 높은 거래소로도 상당히 유명한 거래소라 할 수 있는데요. 빗썸의 경우 초보가 비트코인 하는법을 익히고 수익을 낼 수 있는 거래소로도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3

빗썸 거래소의 경우 투자를 시작할 때, 특히 신규 가입자 혜택이 좋은 거래소 이기에, 처음 투자를 시작할 때 가입을 한다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위한 준비만으로도 비트코인 등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기에, 신규가입자 분들이 많이 가입하는 거래소라 할 수 있습니다.

4

간단하게 해당하는 혜택을 먼저 이야기 해 본다면, 우선은 신규가입시 빗썸캐시 3천원이 주어지고, 무료 수수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과 이메일 인증만 하면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주어지는 빗썸캐시는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비트코인 하는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가입 후 주어지는 빗썸 캐시를 통해서 매매를 연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하는법 빗썸 거래소 가입 및 준비해보기

5

또한 투자를 위해서는 빗썸에 先 입금을 하시고 투자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이러한 입금을 위한 계좌연동시 1만원의 비트코인이 증정되며, 계좌연동 후 10만원 이상 입금시 다시 한 번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제공 됩니다. 여기에 거래를 3천만원 이상 진행할 경우 또 다시 1만원의 비트코인이 제공됩니다. 마지막의 3천만원 이상 거래시 주어지는 혜택을 제외 하더라도 투자를 위한 준비만 하여도 약 2만 3천원 가량의 혜택을 받고 투자를 진행 해 볼 수 있게 됩니다.

6

7

빗썸의 경우 입금 하기 전 농협계좌 연동이 필요합니다. 농협계좌의 경우 이미 보유를 하신 분들이라면 바로 연동을 진행하시고 입금이 가능하며, 계좌가 없더라도 근처 NH농협은행에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하여도 되고,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비대면 계좌개설도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빗썸 사용법에 단계별로 잘 소개가 되어있으니 보시고 따라하시면 초보자도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8

비트코인 하는법 관련해서 준비는 계좌 연동으로 모두 마무리 된 상황으로, 이제 매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매의 경우, 비트코인 그리고 기타의 가상자산의 매매는 주식의 트레이딩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아래는 빗썸 어플의 매매화면으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9

상단에보면 매수와 매도의 선택과 함께 빨간색 테두리 내에 지정가와 시장가의 선택을 하여 매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정가의 경우에는 본인이 원하는 지정가와 수량을 입력하여 해당 가격에 도달 했을 때 매매가 진행되게 하는 형식이며, 하단의 시장가의 경우에는 현재 시장에서 형성된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자산의 가격에 바로 매매를 진행하는 형태입니다. 본인의 매매스타일에 맞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10

지정가의 경우에는 매매수량과 매매를 원하는 가격을 입력해야 하고, 시장가의 경우에는 현재 시장가 그대로 매수를 하기 때문에 총액만 입력 하면 해당하는 금액만큼 매수가 바로 진행 됩니다. 빗썸의 경우 거래량이 많은 편이기에 시장가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기는 한데, 좀 더 낮은 가격에 거래를 하시고 싶어서 매수를 걸어두는 경우라면 지정가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매수와 매도를 진행하며 경험이 쌓이다보면 자신에게 맞는 투자 방법이나 가상자산 등에 대한 감(感)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비트코인 하는법 빗썸 거래소 가입 및 준비해보기

<바이낸스 가입 링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