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에서 출금하려면 바이비트는 필수

빗썸

빗썸에서 출금하려면 바이비트는 필수

빗썸에서 출금하려면 바이비트는 필수

1월 27일부터 빗썸에서는 출금 주소로 등록된 주소로만 출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등록한 주소는 심사를 통해서 빗썸에서 정한 기준에 미달할 경우 반려한다고 하는데요.

아래 내용을 보면 9개의 거래소 주소만 등록할 수 있다고 합니다.

Screenshot%EF%BC%BF20220126%EF%BC%8D160553%EF%BC%BFKakaoTalk

9개 거래소 중 근래 국내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거래소는 코인베이스와 바이비트가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제한을 하므로써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코인 관련 투자를 하려면 해외거래소 사용은 거의 필수가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이는 오히려 해외거래소를 더욱 사용하게끔 만들어 주는 모양새가 되는 아이러니 한 현상이 벌어질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러니 마음 놓고 제약 없이 원하는 주소로 코인 전송을 원하는 분들은 원하는 해외거래소를 찾아 이제라도 가입하고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여러 거래소 중 우리나라 사람들이 바이낸스 다음으로 많이 이용하는 바이비트를 추천하는데요.

바이비트는 이미 국내 유저를 상당히 많이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국내 조치에 큰 감흥이 없을 수 있으나 분명 신규 유저 유입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유저가 아니라면 상기 포스팅을 참고 하셔서 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btcxxo 투명이미지

혹시라도 바이비트를 선물거래소로만 알고 있는 분이 있다면 그건 절대 오해입니다.

선물로 국내에서 유명세를 얻었지만 국내거래소를 사용하듯 현물도 이미 상위권 거래소입니다.

바이비트를 이용해 보시면 국내거래소에는 없는 여러 기회를 접할 수 있는 만큼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느 거래소를 이용하든 암호화폐의 급격한 시세 변동에 따른 손실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이상 바이비트가 빗썸에 등록할 수 있는 거래소라는 정보 전달 글을 마칩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