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거래소 신규가입 코인 거래를 쉽게 시작하기

빗썸 거래소

빗썸 거래소 신규가입 코인 거래를 쉽게 시작하기

 더 가상자산 투자에 어렵지 않게 다가갈 수 있는 것 같은데요.

40대 이상의 투자자들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은 2~30대 못지 않습니다.

빗썸 거래소

비트코인의 거래는 주식과 비슷하게 시작하면 될텐데,

어떻게 계좌를 만들고 어떤 거래소를 선택해야 할 지 막막한게 사실인데요.

아무래도 거래소는 이미 검증된 빗썸 거래소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외 거래소 평가 플랫폼에서 글로벌 거래소들에 비해서도 뒤지지 않는 신뢰도를 가지고 있고

안정적인 운영과 운영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거래량이나 회원수만 해도 빗썸만한 거래소는 국내에 없기 때문이죠.

3

자 그럼, 본격적으로 빗썸 거래소을 통해 가상자산투자를 시작 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빗썸을 이용하시려면 NH농협계좌가 필요한데요.

기존에 보유하시고 계신 계좌를 빗썸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연동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4

만약, NH농협 계좌가 없으시다면, 은행을 직접 방문하시어서 계좌를 개설 하실수도 있지만,

스마트 폰을 가지고 계신다면, 앱스토어에서 간단한 검색과 앱 설치만으로도 바로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바로 ‘올원뱅크’인데요. 해당 앱을 통해 손쉽게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앱 다운 후, 설치가 완료되면 오른쪽 상단 메뉴 -> 상품란 -> 입출금 계좌개설 순서대로 클릭을 하시고

본인의 거래 스타일에 따라 계좌를 선택하신 후 개설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대면이다 보니 요즘같이 코로나 시국에 유용한 Tip! 일 수 있겠네요.

5

6

어플을 받고 설치 후에 신분증과 휴대폰 인증이 끝나면 바로 계좌 개설이 이뤄집니다.

위에 나온 순서대로 입출금 계좌 개설을 눌러 원하는 계좌를 선택 후

신분증과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한 인증을 진행 하시면 계좌 개설은 아주 손쉽게 완료가 되게 됩니다.

NH농협 계좌 개설이 완료 되었다면, 빗썸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계좌를 연동해주시고

투자에 필요한 투자금을 입금하시면 비트코인 투자 준비는 완료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손쉽게 비트코인 투자를 시작하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가상자산 투자 어렵게만 생각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 였기를 바랍니다.

작년 말부터 상승을 거듭하던 가상자산의 상승세가 꺽이지 않고 더 많은 분들이 꾸준하게 수익을 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무쪼록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건전한 투자하시기 바랄게요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