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이벤트로 에어드랍 및 비트코인 1만원 혜택

빗썸 이벤트로 에어드랍 및 비트코인 1만원 혜택

대표적인 코인 하면 비트코인이 떠오르듯 비트코인 투자나 가상자산 투자를 거래소 하면

대표적으로 떠올리는 곳이 빗썸 거래소이다.

올해 7주년이 된 빗썸에서 에어드랍 파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개하려고 한다.

빗썸 7주년 기념으로 총 4개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빗썸
image

이벤트1. #아이폰12프로 증정

7일간 진행이 되며(2021년 2월 16일 부터 22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거래하시는 고객 중 한 분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프로를 증정합니다.

image

해시태그에 ‘7일간의 초대장’ 문구가 있는데 이번 이벤트는 매일 해당 초대장을 통해서 일별로 가상자산이 공개되는 형태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해당하는 가상자산이 공개된 일자에 7만원 이상 거래를 할 경우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빗썸 이벤트로 에어드랍 및 비트코인 1만원 혜택

image

이벤트2. 7만원만 거래하면 #에어드랍

매일 공개되는 코인들의 거래를 하면 에어드랍을 줍니다.

첫날인 2월 16일에는 초대장에 있는 4가지 코인인 TRX(트론)/BTT(비트토렌트)/JST(저스트)/SUN(썬)을 거래하시면 되는데요.

수량도 상당히 많은 편이며, 트론의 경우에는 36만 TRX, 비트코렌트는 3천만개, JST는 38만개, 썬은 1,400개가 거래 에어드랍으로 증정되며 초대장이 공개된 날의 10시부터 24시까지의 시간 동안 거래한 금액의 거래기여도에 따른 에어드랍을 증정합니다. 거래를 많이 하면 많이 할수록 큰 금액의 에어드랍을 얻을 수 있겠죠

image

이벤트3. #누적거래 에어드랍

세 번째 역시 위의 초대장에 공개되는 코인의 거래에 따른 에어드랍 인데요. 누적거래 에어드랍 입니다. 총 이벤트 기간 동안 초대장에 일별로 공개되는 가상자산을 공개일에 거래한 거래금액 합계로 순위가 결정된다.

1등의 경우에는 천만 원부터, 11등 ~77등에게는 10만 원까지 다양하게 지급이 되는 될 예정이며 총 에어드랍 금액만 2,820만 원입니다.

image

이벤트4. 매일 선착순 #비트코인 1만원 지급

마지막으로 새롭게 회원가입을 하시는 신규가입자 분들에게도 새로운 혜택이 제공 되는데요.

매일 선착순 777명에게 비트코인(btc)을 증정하는 event가 진행이 됩니다.

빗썸의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상당히 간단한 편인데요.

1.회원가입 후에 본인인증을 통한 레벨2 인증을 진행하시고,

2.계좌연동 후 원화를 만원 입금 하시거나, 외부입금을 통해 가상자산 입금을 만원 하시면

매일 선착순 777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증정합니다.

image

현재 에어드랍 event덕에, 초대장에 공개된 가상자산들이 상당히 높은 상승폭을 기록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저스트의 경우에는 현재 15% 비트토렌트는 12%가량의 상승을 기록하면서, 해당하는 빗썸 7주년 이벤트가 시장에도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image

2월 첫 거래 이벤트

신규회원 이시라면 주목!

빗썸 7주년 에어드랍과 더불어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2월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두가지 모두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image

최초 회원가입을 한 회원을 대상 혹은 가입 이후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아래 단계를 따라 거래를 진행하시면 좋은 수익을 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각 단계별로 활용 해보셨으면 하네요

image

빗썸에서 거래도 하면서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활용하는 것이 좋겠죠! 특히나 이번 event를 통한 초대장에서의 코인들은 상당히 좋은 시세를 보이고 있어서 이 기간 동안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활용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링크>

<바이낸스 가입 방법>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