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이 세이 미나 앱토스 코인 상승 호재
안녕하세요? 꿈자본가입니다.
오늘은 세이, 수이, 미나, 앱토스 코인의 상승 호재를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 세이 코인 최초 상장 거래소
바이낸스는 수이, 세이 코인을 최초로 상장한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는 런치풀을 통해 세이 코인을 최초로 상장했습니다.
런치풀이란 바이낸스에서 유저들에게 처음 상장하는 코인을 나누어주는 플랫폼을 말합니다.
BNB 혹은 달러 스테이블 코인을 보유하고 스테이킹 한다면 대상이 되는 코인을 무료로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바이낸스에서는 세이 코인을 2023년 8월 2일 오전 9시부터 런치풀을 진행하였고, 2023년 8월 15일 오후 9시에 세이 코인을 상장하였습니다.
이처럼 바이낸스는 신규로 상장하는 유망한 코인을 인큐베이팅합니다.
바이낸스를 처음 사용하신다면 위 글을 통해 바이낸스 사용 방법을 아주 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 회원가입하는 방법부터 시작하여 코인을 입금하고 거래하는 방법까지 그림과 함께 설명하였습니다.
바이낸스는 해외 거래소이기 때문에 대부분 영어로 설명이 적혀 있어 처음 접하신다면 이해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 글에서는 어려운 용어도 한글로 쉽게 풀어 설명했기 때문에 한 번에 바이낸스 사용 방법을 깨우치실 수 있습니다.
수이 세이 미나 코인 수세미
수이 세이 미나 코인은 앞 글자를 따서 일명 수세미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수이 세이 미나 코인을 다 묶에 부르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공통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먼저는 비슷한 상장 시기입니다.
위 세 코인은 2023년 5월 ~ 10월 사이에 상장한 코인입니다.
해당 기간에 상장한 코인이 많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이들을 묶어 부르기 좋은 이유가 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물론 세이 코인이 가장 많이 상승하였습니다만, 이들 모두 상승하는 추세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이, 세이, 미나 코인이 다 비슷한 시기 상승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들이 함께 상승하는 이유로 지목되는 것이 또 하나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메인넷을 보유하고 있는 레이어1 블록체인이라는 점입니다.
레이어1 블록체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처럼 자신들만의 블록체인을 갖고 있는 코인을 말합니다.
반면에 엑시인피니티, 스테픈 등의 코인은 이러한 레이어1 블록체인 위에서 작동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혹은 아비트럼 코인처럼 레이어1의 블록체인의 속도 등의 단점을 보완하여 레이어1 코인을 더욱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레이어2 코인도 존재합니다.
최근 메인넷, 레이어1 코인이 부상하는 트렌드가 있기 때문에 수세미 수이 세이 미나 코인도 크게 상승한 것 같습니다.
세이 코인 호재를 살펴보기 위해 세이 코인 트위터를 찾아보았습니다.
세이는 2023년에 많은 것을 배우고, 발전했습니다.
-
아틀란틱-2 테스트넷 진행
-
전략적인 Raise(투자)
-
Pacific-1 메인넷 베타 버전 출시
-
390ms만에 동작되는 가장 빠른 블록체인 (Time To Finality)
-
11억 트랜젝션, 끊김 없음
-
내부적으로 EVM 병렬 처리
등을 완료하였습니다.
새로운 2024년에 Seiyan(세이 홀더, 세이얀)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세이 올림
세이 커뮤니티에서는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세이 코인은 2023년은 정말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200원 수준의 코인이 업비트 상장 직후 856원까지 상승하여 깰 수 없을 것 같은 ATH(All Time High)를 시작하자마자 만들었는데, 그 후 140원까지 사락하였다가 다시 ATH에 도착하였고, 현재는 그보다 더 높은 수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니 말이죠.
수이 코인 역시 2023년에는 주요 마일스톤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수이 코인의 주요 마일스톤 중 하나는 2023년에 TVL(블록체인 내 예치된 자산)이 2억달러를 돌파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주요한 마일스톤은 지난 달에 1억달러를 돌파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2억달러 예치는 한 해를 마무리하기에 정말 놀라운 방법입니다. 2024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기대가 됩니다!
미나 코인은 수이, 세이와는 결이 조금 다릅니다.
미나 코인도 레이어1 블록체인이긴 하지만, 수이, 세이보다 느리고, 가끔 너무 많은 트랜젝션이 발생하면 동작이 지연되기도 합니다.
미나 코인은 Web3의 접근성과 프라이버시를 영지식 기술로 발전시키려는 노력을 합니다.
미나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블록체인이고, 100개국 이상에서 여러 사람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나 코인의 장점은 가장 가벼운 블록체인이라는 것입니다.
사실 미나보다는 앱토스 코인이 수이, 세이 코인에 더욱 가까운 코인입니다.
이들은 모두 매우 빠른 블록체인 실행 속도를 원하고, 개발진도 상당한 실력을 가진 자들이 많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리브라라는 블록체인을 개발하다 페이스북에서 블록체인 개발을 그만두면서 위 코인 팀에 합류한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앱토스는 상장된 시기도 좀 오래 되었고, 이미 한국에서 APT 아파트 메타로 한 번 상승하였기 때문에 조금 덜 상승하여 주목을 크게 받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앱수세 수앱세, 수세앱, 세수앱, 세앱수, 앱세수 등 말이 되는 단어가 만들어지지도 않습니다.
이상 수이 세이 미나 앱토스 코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ETF 승인 기대감으로 코인이 급격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승장에 크게 수익을 내시길 기원합니다.
다만 코인 투자는 리스크가 있는 투자인 만큼, 더욱 많은 정보를 찾아보시고, 거래하실 때 스스로 신중히 판단하여 거래해야합니다.
그렇다면 리스크 관리도 되면서 크게 수익도 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상승장에 모두 부자가 될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