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USDT 달러 16.46% 무위험 예치 이자 수익 외와 통장

바이낸스 USDT 달러 16.46% 무위험 예치 이자 수익 외와 통장

%EC%9D%B4%EC%9E%90 %EC%88%98%EC%9D%B5

안녕하세요? 꿈자본가입니다.

오늘은 바이낸스에서 USDT 코인의 16.46% 무위험 이자 예치 수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는 외화 통장보다 훨씬 높은 수익률을 지급합니다.

바이낸스 16.46% USDT 달러 무위험 예치 수익 거래소

바이낸스는 USDT 달러를 예치하면 16.46% 이자를 지급하는 거래소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높은 이자를 지급하여도 FTX처럼 거래소가 파산하여 돈을 받을 수 없다면 아무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EB%B0%94%EC%9D%B4%EB%82%B8%EC%8A%A4 %EA%B1%B0%EB%9E%98%EB%9F%89

바이낸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이자, 가장 거래량이 많은 거래소입니다.

하루에 거래되는 거래 금액이 무려 19조원이 넘는 거래소입니다.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거래를 한다는 의미입니다.

거래소는 거래 수수료로 수익을 내는데, 바이낸스 거래소는 하루에 약 60억원 정도 수익을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처럼 상승장이 지속되어 거래량이 늘면 더 많은 돈을 벌겠지만, 현재로서도 하루에 60억원을 버는 회사가 한 순간에 문을 닫을 이유는 없습니다.

다시 말해, 바이낸스는 굉장히 안전한 거래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를 처음 사용해 보신다면 위 글을 통해 바이낸스 사용 방법을 쉽게 이용해 보세요~

바이낸스는 해외 사이트이다 보니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영어에 익숙하지 않으면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글에서는 영어로 된 글을 한글로 풀어 아주 쉽게 설명하였고, 그림도 추가하여 이해를 도왔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가장 큰 거래소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이번 상승장에 수익을 내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바이낸스 USDT 달러 16.46% 이자 수익

코인 세계에서는 달러 USD 대신 달러 기반 스테이블 코인 USDT를 활용합니다.

%ED%85%8C%EB%8D%94 %EC%BD%94%EC%9D%B8

USDT 테더 코인은 달러 기반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이 코인은 실제로 달러를 맡긴 사람에게 지급해주며, 1:1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즉, 안전한 코인입니다.

USDT 스테이블 코인은 전 세계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최근 한국 거래소 빗썸에도 상장하였습니다.

달러 이자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바이낸스에 USDT가 필요한데, 빗썸 USDT 코인을 구매하시거나, 어떤 코인이든 바이낸스로 전송한 뒤 그 코인을 USDT로 판매하여 USDT 달러 코인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EB%B9%97%EC%8D%B8 usdt %EC%BD%94%EC%9D%B8

이것은 빗썸의 USDT 코인 가격입니다.

USDT는 달러를 기반으로 하며, 환율처럼 실시간으로 변동합니다.

그러나, 달러와 가격이 다릅니다.

왜냐하면 김치프리미엄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달러 기반인 USDT 코인에도 김치 프리미엄은 존재합니다.

현재 실제 달러를 구매할 때보다 조금 더 비싸게 구매해야 합니다. 이것은 한국에서 달러를 이용하여 코인을 구매하는 것을 막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제도적인 현상입니다.

빗썸에서 USDT를 구매하셨거나, 다른 코인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바이낸스로 코인을 전송하세요~ (앞서 소개드린 사용 방법 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바이낸스 USDT 달러 예치하고 수익 내기

바이낸스에서는 Earn이라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에 코인이 있다고 가정하고 코인 예치를 통해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EB%B0%94%EC%9D%B4%EB%82%B8%EC%8A%A4 Earn

바이낸스는 Earn이라는 코인 예치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코인에 대한 이자를 지급합니다.

Earn을 시작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용 방법은 바이낸스 어플리케이션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만약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Earn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없으니, https://www.binance.com/ko/register?ref=C9H6BF5P 을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1. 오른쪽 하단의 Wallets 에 들어갑니다.

  2. Exchange 탭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기본 석택되어 있습니다.)

  3. 상단에서 Earn 탭을 선택합니다.

  4. Earn을 누릅니다. 이 과정은 실제로 코인을 예치하는 과정입니다.

photo 2023 12 23 17 17 47

바이낸스의 Earn 탭에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하단 부분에 나오는 것은 현재 내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 중 예치 가능한 코인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1. USDT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예치 화면에서 USDT를 눌러 예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코인 예치가 목록에 없다면 검색 창에 코인 심볼 (USDT, BTC, ETH 등)을 검색하여 예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hoto 2023 12 23 17 17 48

USDT 예치 탭으로 들어왔습니다.

여기서는 우선 이자 수익률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lexible로 16.46% 수익입니다.

Flexible은 입출금 통장처럼 언제든 입금 및 출금할 수 있는 외화 통장 같은 것입니다.

저는 기존에 USDT를 맡기고 이자를 받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로 100개의 USDT를 이자 수익으로 맡기려고 합니다.

Subscription Amount에 원하는 USDT 갯수를 입력하세요.

Auto-Subscribe는 내 잔고에 USDT가 있는 경우 매일 아침 9시에 자동으로 이자 수익 예치를 넣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켜는 것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Summary는 요약입니다.

Current Amount 현재 잔고에는 내가 기존에 예치한 금액 + 추가로 예치할 금액을 합해 표시가 됩니다.

Daily Est. Rewards에는 내일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USDT 수익이 표시됩니다.

photo 2023 12 23 17 17 50

이것은 예치를 재차 확인하는 내용입니다.

사실 저도 한 번도 안 읽어보고 맨날 전체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눌렀었는데 이제 설명을 드려야 하니 처음으로 읽어보네요.

당신이 아래 내용을 읽었고, 이해했으며, 인정한다는 것을 확인해 주십시오.

1. 당신이 맡긴 코이는 바이낸스 내에서 운영되는 서비스에 활용됩니다.

2. 연간 수익률은 실시간 수요와 공급에 의해 바뀝니다.

3. 너무 큰 금액(보통 10억 이상)을 한 번에 출금하려고 하면 flexible 예치라고 하더라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라고 합니다.

물론 이것보다 조금 더 복잡하지만, 간단히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모두 체크하고 Confirm을 눌러주면 됩니다.

예치한 달러 USDT 코인을 되찾는 것도 아주 간단합니다.

다시 Wallets의 Earn 탭에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SE f2afdb73 5feb 45cb ac70 cdd5e68cecd1

Earn 탭에 보시면 USDT 예치된 것이 보일 것입니다.

그럼 USDT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USDT를 누르면 현재 내가 예치하고 있는 Flexible한 예치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Flexible이 있는 곳을 눌러주세요.

photo 2023 12 23 18 21 03

그러면 USDT 예치한 것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Total Amount에는 내가 예치한 수량이 표시되며

Real-Time APR : 실시간 이자율

Yesterday’s Real-Time APR Rewards : 어제 실시간 이자 보상

Cumulative Real-Time APR Rewards : 누석 실식나 이자 보상

Bonus Tierd APR : 보너스 이자

Cumulative Bonus Tiered APR Rewards : 누적 보너스 이자 보상

Cumulative Total Reward : 누적 전체 보상

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Redeem을 누르시면 코인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photo 2023 12 23 18 31 32

USDT Redemption (달러 찾기) 탭에 들어왔습니다.

달러를 찾기 위해서는 Redemption Amount 찾을 수량에 원하는 수량을 입력합니다.

저는 다시 100을 입력하였습니다.

그리고 Confirm을 눌러 외화 통장에서 USDT를 출금할 수 있습니다.

출금하신 USDT를 통해 바이낸스에서 거래하거나, 빗썸으로 이동시켜 코인을 다시 원화로 바꾸어 수익을 확정지을 수도 있습니다.

original 2

이상 바이낸스 Earn 시스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위 글은 제가 나중에 다시 보며 Earn 시스템을 쉽게 활용하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해당 이자 수익 지급 받는 것을 시작하실 분은 자료 조사를 더 해보시고, 스스로 판단하여 안전하게 투자하고 수익을 내시기 바랍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