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루나코인 바이낸스 거래소로 입금하기

업비트 루나코인 바이낸스 거래소로 입금하기

업비트 루나코인 바이낸스 거래소로 입금하기

1

업비트 루나코인이 국내에서 상장폐지 될거라는 말이 많습니다.

업비트 또한 2022-05-20 12:00 거래지원을 종료한다는 공지가 있습니다.

즉 국내에서는 거래를 할수가 없고 해외 상장된 거래소로 루나코인을 입금하셔서 존버하던지 파시던지 해야합니다.

2

저 또한 루나코인의 피해자 입니다.

전 이번년도 2월달부터 홀더해서 거의 100%의 수익을 얻고 있었는데 매수금액은 1억입니다.

하지만 -99.99%를 찍었고 다행인건 무한발행 되고 있다고 느껴서 바이낸스에서 숏 쳐서 원금 1억은 건졌습니다.

3

바이낸스에서 거래중지 되기전에 0.000037 달러 우리나라돈으로 0.047원에 500만원 매수해서 1억 6천정도 먹고 팔았습니다.

자랑은 아니고 운이 좋았던 거고 지금은 1억 5천개 정도 홀더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입금하는 방법을 모르는거 같아서 끄적여 봅니다.

5

우선 업비트에 입출금 클릭해서 루나 검색하고 출금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요즘은 신원인증을 해야하는데 어려운건 없고 나중에 설명드릴께요.

7

바이낸스에 로그인 하셔서 Wallet – > Overview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Deposit 클릭 Crypto Deposit을 클릭합니다.

8

거기서 루나코인을 검색하시면 입금 주소가 뜹니다.

10

이렇게 본인만의 입금 주소가 뜨는데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면 복사가 됩니다.

11

저걸 업비트에서 출금주소로 붙여넣기 하고 출금메모도 복사해서 붙여줍니다.

출금메모도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인증을 하면 출금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문구가 뜹니다.

12

출금진행중이라고 뜨는데 제가 방금 제 피같은 돈10만원치 ㅠ.ㅠ 설명해드릴려고 2사토시에 사서 보내보니까 2분안에 입금 되었습니다.

15

이렇게 입금 알람이 오면 이제 바이낸스 거래소로 이동이 된 것입니다.

14

현재 루나코인은 Busd 마켓에만 상장이 되어있고 파실려면 Busd 마켓으로 팔아야 합니다.

Busd는 달러와 가치가 같으며 Usdt랑 똑같은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처럼 마켓클릭해서 luna 검색 트레이드를 클릭하시면 파실수가 있습니다.

현재 가격은 0.000175달러 약 0.22원 정도 합니다.

매도 하시면 Busd가 생기는데 그걸로 다른 코인 사서 국내로 보내시거나 홀더 하실분들은 홀더 하셔도 됩니다.

단 해외거래소라고 해서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국내거래소 처럼 상장폐지가 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추천인 J24I6ZG2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위 포스팅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가입하실때는 국내거래소 가입되어 있는 곳과 같은 생년월일과 이름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요즘 트래블룰 때문에 입출금이 까다로워 졌거든요.

16

이용하시는 거래소 보시면 입출금 가능한 가상자산사업자 최신 리스트 공지가 있습니다.

업비트는 바이낸스가 가능합니다.

저는 국내거래소보다 해외거래소를 많이 이용해서 빗썸이나 다른 곳들은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해외거래소가 한국어 지원을 안해주지만 pc로 하신다면 크롬쓰시면 마우스 우클릭으로 한국어 번역하는게 있으니 이용하는데 문제 없을겁니다.

16

반대로 해외거래소에서 국내거래소로 코인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Withdraw(철회하다)

클릭하시고 만약 트론이시면 국내거래소 본인만의 트론 입금주소 적어주시고 보내시면 됩니다.

Network도 잘 선택해주시고 주소말고 혹시라도 MEMO라고 있는 것들은 그것도 함께 적어주셔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