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리카(ZIL) 코인 전망 및 호재 일정

16

질리카(ZIL) 코인 전망 및 호재 일정

질리카(ZIL)는 확장성(Scalability)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프로젝트입니다.

현존하는 가장 빠른 블록체인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질리카는 네트워크 샤딩이라는 기술을 활용해 이 문제를 해결하고, 더 많은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샤딩은 여러 노드들을 몇가지 샤드에 나눠 넣어서 동시에 트랜잭션을 처리하기에 속도가 빠릅니다.

image

질리카를 기반으로 하는 이유

● 확장성 – 질리카는 강력한 보안과 탈중앙화를 유지하면서 더 많은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낮은 수수료 – 거래 비용은 다른 블록체인 플랫폼에 비해 매우 낮습니다.

● 보안 – Zilliqa의 Safe-by-Design 언어 Scilla를 활용하여 안전한 스마트 계약을 구축합니다.

● 개발 도구 – Zilliqa는 개발자가 계약을 작성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image

Zilliqa를 Bitcoin, Ethereum, NEO, Binance Smart Chain 등과

같은 여러 다른 블록 체인에 연결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질리카는 거래 수수료가 비교적 낮기 때문에 개발자와 토큰 보유자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높은 처리량은 속도, 성능 및 보안을 손상시키지 않고 가장 복잡한 계약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이 브리지를 통해 개발자는 스마트 계약에 교차 체인 로직을 통합하여 상호 운용 가능한 dApp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Zilliqa의 온 체인 DEX ZilSwap은 ERC20 / BEP20 / NEP5 자산을 ZRC-2 토큰으로 Zilliqa로 변환합니다.

Switcheo의 DEX는 또한 유동성 쌍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거래 수수료와

$ ZWAP (Zilswap의 거버넌스 토큰) 유동성 채굴 보상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4. 반대로 ZIL 및 ZRC-2 토큰 보유자는 토큰을 Ethereum 및 Binance Smart Chain에 연결하고

파트너 체인 위에 구축 된 DeFi 제품에서 이러한 자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Zilliqa — Poly Network 브리지는 현재 개발 중이므로 출시되면 Zilliqa 및

이더리움 생태계의 사용자와 개발자는 Zilswap의 교차 체인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image

Zilliqa, Binance 및 Switcheo Network 간의 3자 협력이며,

이더리움과 질리카 체인을 연결하는 브릿지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팀에서 공유 한 예는 ERC-20 (BUSD)을 Zilliqa 체인으로 이동하고

ZRC-20-BUSD (zBUSD)로 유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그 예에 국한되지 않을 것이며,

브릿지는 다른 체인 간에도 상호 운용성을 허용합니다. (EX-BTC)

그렇다면 이것이 왜 중요할까요?

Zilliqa 블록 체인의 사용 사례에서 두 가지 주요 사항을 달성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KYC 신원인증 방법 및 실패 해결법

1) 교차 체인 상호 운용성을 생성합니다.

2) 거래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이것은 Zilliqa에 더 많은 거래량을 가져와 생태계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오늘 질리카(ZIL) 전망에 관한 포스팅은 유익하게 보셨나요?

위에 언급한것처럼 내용처럼 질리카와 폴리네트워크의 브릿지 서비스가 3월 말에 출시됩니다.

Poly Network는 네오 및 온톨로지와 같은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구성된 획기적인 다차원적 상호운용성 프로토콜 연합입니다.

Poly Network는 이미 비트코인, 이더리움, 네오, 온톨로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Switcheo, 엘론드, 후오비 에코 체인(HECO) 및 Zilliqa를 통합하고 있으며

더 많은 통합, 협력 및 혁신을 통해 차세대인터넷(Next Generation Internet)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