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사토시(BTCs) 가입, 채굴방법
“3년 후 1개당 500만원 예상합니다.”
이게 무슨 소리인가? 비트코인 사토시(BTCs)에 대한 예상 가격이다.
근거라면, ‘이더리움을 앞설걸로 봅니다’ 정도다… 한 금융전문가의 예측치니 믿거나 말거나다.
비트코인이 출시된지 14년 가량되는 시점에 4천만원을 넘어섰으니 터무니 없는 얘기는 아닐 것이다.
“아부지 압구정동 허허벌판일 때 한 평도 안 사고 뭐 했어요.”
“미래에는 사토시 무료채굴일 때 아부지는 뭘 했어요. ㅋㅋ.”
서울 강남에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은 한 재테크 전문가의 말이다.
한 단톡방에서 나눈 말이지만, 그냥 흘러들을 수 없는게 경험을 토대로 하고 있다.
평범한 사람들이라면 어느 누가 허허벌판이던 압구정에 투자를 했겠는가.
모두가 부자가 되길 원한다. 원하는 것과 실제 행하는 것은 다르다.
특히, 주변의 유망한 얘기를 흘려 듣지 않는 것 역시 중요하다.
비트코인 사토시(BTCs)로 뭔가 새로운 미래를 만들고 싶다면, 아래를 참조하여 가입과 채굴을 시작해 보자. 물론, 그에 따른 모든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의 선택과 결정에 의해 본인이 짊어 져야 한다. ‘High risk, High return’이라고 한다. 비트코인 사토시는 기대한만큼 실망과 KYC에 대한 불안감 정도만이 리스크라 하겠다. 비트코인으로 놓친 기회를 비트코인 사토시가 안겨줄지 모를 일이다.
비트코인 사토시(BTCs) 가입과 채굴방법
비트코인 사토시 가입은 다음과 같다. (스마트폰으로 설치)
-
아래 가입 링크를 터치한다.
-
[등록/채굴시작] 메뉴바를 터치한다.
-
이메일]을 입력한다.
-
이메일을 확인, ‘인증번호’를 입력한다.
-
사토시(Satochi)앱을 구글play’에서 다운받아 설치한다.
아주 간단하다. 위 5 단계를 거치면 일단 사토시에 가입을 한 것이다.
채굴은 다음을 따르면 된다.
-
위에서 가입한 사토시 앱]을 열고 로그인한다.
-
화면 하단, 메뉴바 중 [Mining]을 터치한다.
-
[채굴시작] 메뉴를 터치한다.
-
[즉시인증] 메뉴를 터치한다.
-
본인 인증을 마치고, [Mining]메뉴에서 [채굴시작]을 터치하면 된다.
4번째, 본인인증(KYC)에서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 블록체인기술로 되어 있기에 안전하다. 미래에 상장이 안되면 어쩌나 하는 말들도 한다. 그렇게 되면, KYC가 악용될 수 있다는 우려다. 시중 금융거래를 위해 개인정보를 제공한다. 미래의 금광이될 비트코인 사토시(블록체인)에 투자하겠다면, 이 정도의 투자결정 용기(?)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
KYC는 ‘이름’,’여권(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안면인식을 하게 된다. 이름은 ‘영문 대문자(여권에 기재)’로 기입하길 권한다. 향후, 채굴한 코인을 인출하기 위해 추가 인증(여권)을 하게 되기 때문이다.
채굴이 시작되고 나면 다음 두 가지를 해야 한다.
1) [BTCs를 수령하세요]라는 메뉴를 터치한다. 10분 마다 채굴되는 코인을 수령하는 행위다. 그렇다고 10분 마다 수령할 필요는 없다. 하루 2번 정도면 족하다.
2)해시값을 올려야 한다. 처음 가입하면 100K로 세팅된다. 이후 해시카드 교환과 광부모집을 통해 해시값을 높여 나갈 수 있다. 해시값은 채굴 속도(양)를 결정 짓기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올려 나가야 한다. 해시값을 올리는 방법은 다음 기회에 다루어 보기로 한다.
비트코인 사토시는 2022년 내 스마트폰으로 무료채굴 가능하다. 한시적인 기회를 활용하면 좋을 것이다. 사토시가 전 세계의 금융시스템을 바꾸려 한다. 어떤 결말이 주어질지 아무도 모른다. 다만, 이에 동의하는 인류가 그 변화를 앞당겨 갈 것이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