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 가입방법 및 신규혜택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 가입방법 및 신규혜택

적으로는 시장이 이정도로 흔들려서 비트코인 가격이 3만불 아래로 내려오는 것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항상 싸게 사는 것이 기본이 되어야 수익을 얻을 가능성이 크므로, 슬슬 포트폴리오 분배를 위해 비트코인 거래도 열심히 공부해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비트겟 선물 거래소가 좋은 이벤트, 무려 거래수수료 50% 할인에 153달러의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비트겟

이제 본업과 더불어 제2의 월급을 얻기 위해서 여러 방면의 투자를 알아보는 일은 이제는 흔한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특히 자산분배는 매우 중요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그 중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코인거래나 선물거래를 통한 수익이죠? 여러분들도 분명히 관심을 가지셔야 합니다.

코인이 점차 제도권으로 들어오고 있다는 신호가 보이거든요.

image

이러한 거래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우선 선물거래가 가능한 해외거래소를 알아봐야 하겠죠?

요즘 많은 선물거래소를 소개드리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아직 사람들이 많이 진입하지 않은 시장이라 거래소끼리의 경쟁이 있어 좋은 리워드 기회가 많기 때문이죠!!

이때 가장 중요하게 알아보셔야 할 점은

바로,

① 코인마켓캡사이트에 순위가 높은 안전한 메이저 거래소인지

② 거래수수료가 저렴한 거래소인지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많은 거래소 중에서도 다양한 이점이 가득해 보이는 비트겟 거래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image

정말 많은 해외 코인거래소 중에서도 SSL인증서에 있는 열두가지 항목이 모두 A+받은 거래소이기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트레이더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있기 때문이죠!

비트겟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야겠죠?

모바일과 PC로 모두 진행할 수 있는데,

모바일진행하시려면 구글플레이를 통하여 비트겟을 검색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PC이용하시려면 위에 공식 링크를 통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mage

해외거래소임에도 불구하고 요즈음은 번역기가 정말 잘 되어 있기에 한국어 번역이 잘되서 그런지 회원가입 역시도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색하지 않게 영어가 잘 되어 있다는 말이죠!! 그만큼 한국시장에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image

위 링크를 통하여 가입하시면 신규가입자에게만 드리는 혜택인 거래수수료 평생할인 50% + 리워드 153$ 증정금 혜택이 있으니 꼭 적용받아서 가입하시길 추천드리며, 이메일인증이나 핸드폰번호 인증 두가지 방법중 편하신 방법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인증하시면 되십니다.

image

거래를 위해서 회원가입까지 마치셨다면 가장 중요한 본인인증 절차가 거치셔야 되는데요.

트래블룰이 적용 된 후로는 필수절차가 되었죠. 트레블룰은 지난 포스팅 때 한번 말씀드린 바있죠?

비트겟은 업비트에서 입출금 지원을 하는 거래소이긴하나 본인인증 절차를 필수적으로 진행해주셔야 가능하니, 잊지말고 꼭 진행하세요.

image

또한 본인인증 및 구글인증 등 여러가지 보안인증을 추가적으로 해주시면 소중한 나의 가상자산을 지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내 돈은 소중하니깐요) 구글인증절차도 한번만 어플 깔아서 진행하시면 두고두고 활용이 가능하니 이부분도 진행해놓으시면 훨씬 편하더라고요! (PASS 같이 인증앱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트비트코인 선물거래 가입방법 및 신규혜택

image

그리고 처음 가입하는 가입자에게 가장 중요한 꿀팁!!

현재 비트겟거래소에서 진행하는 보상 리워드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KYC인증을 완료하면 3$쿠폰을 첫입금 후 선물계좌로 이체하면 최대 100USDT까지 리워드를 진행하고 있고요. 거기다 첫 선물거래를 완료하면 선물 및 코인거래에 모두 적용이 가능한 쿠폰이 발급되며 처음으로 카피트레이드를 이용시에도 쿠폰이 발급되니 여러 리워드를 이용해보셔서 혜택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mage

처음 해외 코인거래소를 이용했을때는 지원하는 기능이 많아 무언가 복잡한 느낌이 들어서 이용하기가 꺼려지곤 했었는데 사실상 크게 어렵지 않은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image

거기다 고수들의 투자를 그대로 따라 할 수 있는 카피트레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에 거래가 처음이신 초보자분들에게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 카피트레이드 이용 후 수익이 나면 고수에게 일부 수수료가 가는 시스템입니다, 여러분도 어서 고수가 되어보세요!)

image

또한 선물거래 뿐 아니라 국내 코인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현물거래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접속하시면 거래소에서 지원하는 메뉴가 보이시는데 이때 현재 거래가 진행되고 있는 코인별 가격대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참 쉽죠?

image

만약에 가격이 계속 변동하여 어떤 가격대에 진입하는 게 좋을지 어렵다면 번개모양버튼을 이용하시면 시장가에 포지션을 진입하실 수 있습니다. (번개!!를 기억하세요!) 선물거래를 이용하시려면 롱 포지션과 숏 포지션에 대한 개념부터 알고 가시면 좋습니다.

image

롱 포지션이란 가격이 상승한다고 예상이 될 때 들어가는 포지션이고 숏 포지션은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예상이 될 때 들어가는 포지션입니다. 이 두가지만 외우시면 됩니다!!! 롱, 숏! 딱 외우세요.

image

현재 국내거래소에는 숏포지션 즉 공매도를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내기 위해서 해외거래소를 선택하시는 분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image

선물거래시에 포지션 설정은 물론 이익실현가를 설정하거나 손절가를 설정하는 등 이익실현과 손실방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헷징 기능이죠. 비트겟에서는 현재 많은 많은 코인의 거래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코인의 현물거래와 선물거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image

또한 글로벌 거래소 답게 나라마다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 있어서 다른 트레이더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정보를 공유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코인시장 근황 살펴보고 진행하는 방법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