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마진거래 꿀팁, 바이비트 등 3곳 장단점 비교

비트코인 마진거래 꿀팁, 바이비트 등 3곳 장단점 비교

비트코인 마진거래

비트코인 마진거래는 공매도를 활용하여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여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고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최근 가입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6

실제로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워뇨띠’는 하락추세였던 2018년에 660만원으로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시작하여 3000억원 자산가로 등극하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워뇨띠가 커뮤니티에서 각광 받는 이유는 수년간의 경험이 축적된 전문 트레이더도 아니고 대학생 신분으로 시작하여 4년이라는 기간동안 자산이 꾸준히 우상향했기 때문입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3

그래서 비트코인 마진거래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현재 국내에서 지원하고 있는 거래소가 없기에 처음하는 분들은 어느 거래소를 이용할지와 거래방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오늘은 비트코인 마진거래가 가능한 대표적인 거래소 3곳의 장단점과 최대 50% 수수료 할인 받는 레퍼럴 링크까지 공유하니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3곳

국내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는 비트코인 마진거래 가능한 거래소 3곳은 바이비트, 비트겟, 바이낸스로 나뉠 수 있는데요

각 거래소별 특징을 요약하자면 바이비트는 지정가 거래를 선호하는 경우, 비트겟은 시장가로 스캘핑을 자주하는 경우, 바이낸스 시드금액이 100억원대 이상인경우 추천하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거래소별 특징과 수수료, 비트코인 마진거래 수수료 할인 레퍼럴 링크까지 공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4

바이비트는 지정가로 거래하면 오히려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누구나 쉽게 거래할 수 있는 UI를 갖춘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바이낸스에 비해 알트코인 종류가 부족하다는 단점도 있었지만 신규 가입자가 많아지면서 신규 알트코인들도 많이 추가되어 대부분의 메이저 코인들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는 공식 파트너를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 최대 2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레퍼럴링크과 거래방법을 함께 공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가입 링크>

비트겟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15

비트겟은 파트너를 통해서 가입하면 최대 5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시장가로 스캘핑을 주로 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12

그리고 카피트레이드를 활용한다면 현재 수익률이 높은 탑트레이더 매매내역을 참고하거나 추종매매를 할 수도 있는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5

바이낸스는 거래량 세계 1위 거래소 다양한 투자 상품들이 있는 것이 특징이지만 위의 거래소들 보다는 수수료가 비싼편인데요

그리고 한국어 지원이 없어졌기에 처음하시는 분에게는 거래방법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기에 바이비트나 비트겟을 활용하시다가 시드금액이 커지는 경우 천천히 시드를 분산시키는걸 추천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링크>

Q&A로 보는 매매법

양방향 투자로 시장상황에 관계없이 단기간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지만 레버리지와 공매도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손실이 커질 수도 있기에 자신만의 매매원칙을 세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저도 처음 관심을 가졌을 때 다양한 매매법과 수익인증 글들을 보고 공부를 했지만 한가지 공통된 매매법은 없었습니다.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개인적으로는 660만원으로 3,000억원의 수익을 내고 3년이 넘는 기간동안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는 워뇨띠 매매법을 처음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7

Q&A를 보면 차트분석을 90% 이상하고 악재나 호재 같은 뉴스는 10% 정도만 참고하고 있고 차트는 1, 5, 15분봉 / 1, 4시간봉 / 일봉 등 다른 사람들도 자주 볼법한 차트들을 본다고 했는데요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는 잠을 줄이면서 매매하기에 수면시간, 식사시간은 불규칙한 편이라고 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8

처음시작할 때는 연습보다는 실전 경험을 쌓는 것을 중요시했고 리스크 관리를 하면서 시장에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면서 많은 참여를 하는 것이 중요하고 손익비 보다는 승률을 더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9

제일 중요시 여기는 원칙은 크게 잃더라도 복구할만한 시드를 남겨두는 것이고 시드가 적게 남더라도 추가입금은 지양하면서 남은 액수로 복구하는 것입니다.

마인드셋은 호재나 악재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자이고 현재는 평생 소비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고 알려지지 않을정도로만 기부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과 수수료 할인 받는법, Q&A로 보는 매매법까지 알아 봤는데요

Q&A 내용들이 너무 많아서 하나의 글에 모두 담아내진 못했지만 이외에도 처음 시작할 때 책 등 공부나 연습을 하지 않았고 유명 방송인들, 유료강의를 따라하는 것은 남는 것이 없기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자신은 시드의 20%를 10배 레버리지를 활용해서 자주 시장에 참여하면서 경험을 쌓았다고 말했는데요

처음엔 스캘핑, 단타위주로 매매했지만 현재는 금액이 너무 커져서 2~3배의 레버리지를 주로 활용하면서 스윙, 단타를 같이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Q&A 내용들은 파일로 첨부해두니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비밀번호 알려드리고 있으니 성투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