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바이비트 등 3곳 장단점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바이비트 등 3곳 장단점

비트코인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공매도를 활용하여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여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고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2

실제로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워뇨띠’는 하락추세였던 2018년에 660만원으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시작하여 3000억원 자산가로 등극하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워뇨띠가 커뮤니티에서 각광 받는 이유는 수년간의 경험이 축적된 전문 트레이더가 아니고 대학생 신분으로 시작했고 4년이라는 기간동안 자산이 꾸준히 우상향했기 때문입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3

그래서 비트코인 선물거래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현재 국내에서 지원하고 있는 거래소가 없기에 처음하는 분들은 어느 거래소를 이용할지와 거래방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가능한 대표적인 거래소 3곳의 장단점과 최대 50% 수수료 할인 받는 레퍼럴 링크까지 공유하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3곳

국내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가능한 거래소 3곳은 바이비트, 비트겟, 바이낸스로 나뉠 수 있습니다.

각 거래소별 특징을 선요약하면 바이비트는 지정가 거래를 선호하는 경우, 비트겟은 시장가로 스캘핑을 자주하는 경우, 바이낸스 시드금액이 100억원대 이상인경우 추천하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거래소별 특징과 수수료, 비트코인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 받는 링크까지 공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4

바이비트는 지정가로 거래하면 오히려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누구나 쉽게 거래할 수 있는 UI를 갖춘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바이낸스에 비해 알트코인 종류가 부족하다는 단점도 있었지만 신규 가입자가 많아지면서 신규 알트코인들도 많이 추가되어 대부분의 메이저 코인들은 추가되었기에 거래함에 있어서 전혀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는 IB파트너를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 최대 2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레퍼럴링크과 거래방법을 함께 공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트겟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5

비트겟은 후발주자이지만 공식 파트너를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 최대 5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시장가로 스캘핑을 주로 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6

그리고 카피트레이드를 활용한다면 현재 수익률이 높은 탑트레이더 매매내역을 참고하거나 추종매매를 할 수도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종매매를 좋아하지 않아서 매매내역 참고정도로만 활용중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7

바이낸스는 거래량 세계 1위 거래소 다양한 투자 상품들이 있는 것이 특징이지만 위의 거래소들 보다는 수수료가 비싼편입니다.

<바이비트 가입 링크>

바이비트 회원가입 방법 링크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그리고 한국어 지원이 없어졌기에 처음하시는 분에게는 거래방법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기에 바이비트나 비트겟을 활용하시다가 시드금액이 커지는 경우 천천히 시드를 분산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