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코어(TT)코인 스시스왑 유동성풀 출시와 호재 전망

​썬더코어(TT)코인 스시스왑 유동성풀 출시와 호재 전망

11월에도 비트코인을 비롯한 알트코인들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은 연기되었지만 이제 2024년에는 더 이상 연기할 수 없기 때문에 승인에 대한 기대감과 비트코인 반감기 호재로 인한 기대감이 합쳐진 분위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오늘 발표된 바이낸스 소송과 관련된 CEO의 사임 등은 단기 악재로 볼 수 있지만 이미 상승세에 올라탄 시세를 막기는 힘들지 않을까 개인적으로는 생각해 봅니다. 비트코인이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알트 코인들은 이에 맞춰서 더 큰 상승세를 보여주는 것이 가상자산 시장의 특징인데요.

그래서 오늘 살펴볼 코인은 지난 9월 50%에 육박하는 상승을 보여준 후 단기 조정을 거친 후에 재차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썬더코어 코인(TT)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국내 최대 거래소인 업비트에도 상장되어 있어 친숙하실 것 같은데요. 좋은 흐름에 이어서 디파이 플랫폼인 스시스왑과의 파트너십 호재를 통해 생태계 확장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관련된 내용과 최근 소식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age

▶ 프로젝트 소개

이름만 들어도 유추가 가능한데요. 번개처럼 빠른 트랜잭션을 지원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dApp과 DeFi, NFT 발행, 토큰 발행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레이어1 블록체인입니다. 저렴한 수수료와 이더리움 기반 모든 앱과 상호운용성을 제공하는 EVM 호환 스마트 계약 플랫폼이죠.

image

친환경적인 지분 증명 메커니즘(POS)을 이용하고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400,000명이 넘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빠르고 저렴한 요금, 확장성, 크로스체인 지원 등 다양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image

홈페이지를 통해 다른 블록체인과의 비교를 통해 썬더코어의 특징을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이더리움, 폴리곤, 바이낸스스마트체인과 비교했을 때 뛰어난 점을 쉽게 알아볼 수 있겠죠?

image

개발자들은 썬더코어에서 제공하는 API 및 SDK 도구를 사용하여 토큰, NFT 및 게임을 간단히 통합하여 웹3 기능을 간단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썬더코어에 배포하면 TT Wallet에 dApp을 나열하여 전 세계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고 운용 비용 또한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image

현재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TT 월렛은 dApp 브라우저를 기능을 갖춘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썬더코어 생태계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보상받기, 입금 및 출금, 스왑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FT 보관이나 크로스체인 지원, dApp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image

썬더코어에서 사용되는 고유 암호화폐는 썬더토큰(TT) 입니다. 누구나 썬더코어 POS에 가입하여 최소 지분 금액인 10,000TT 이상 스테이킹 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플랫폼에서 앱을 구축하고 수익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가스 요금 지불, 거래 실행, 스마트 계약 언더라이팅 등에 이용됩니다.

썬더코어의 경우 유명 VC의 투자를 받은 것도 시장에서 주목하고 있는 이유가 되는데요. 여러분도 잘 알고 있는 HASHED, Huobi Capital, PANTERA, METASTABLE 등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투자를 받았습니다.

image

현재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는 업비트 원화 마켓에서 주로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후오비, Gate.io, 쿠코인 등의 글로벌 대형 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습니다. 아직 바이낸스나 OKX 등 글로벌 대형 거래소에 상장될 가능성이 남아 있는 것도 기대감을 갖게 하는 이유가 되겠네요.

image

최근 소식으로는 썬더코어와 스시스왑이 파트너십을 맺으며 최대 TVL을 제공한다고 발표되었는데요.

image

스시스왑은 V3 집중 유동성 풀을 출시하였습니다. 여기에 최대 TVL 제공은 썬더코어 기반의 프로젝트들이 안정적으로 운영되며 DeFi의 새로운 발전을 기대하게 되는데요. 발표 이후 9월에만 TT 토큰은 46% 상승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계속된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image

게임 DApp, Web3, DeFi, NFT, GameFi, Social 등 다양한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이어1 프로젝트로 강력한 VC의 지원과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갈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러분도 한 번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식 채널을 통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